ASADENA, 캘리포니아 - NASA의 화성 과학 연구소 우주선이 성공적으로 지구와 화성 사이의 사명의 여행 계획의 가장 큰 책략과 수요일의 비행 경로를 수정.
"우리는 화성과의 만남을 향해 큰 단계를 완료하면,"NASA의 제트 추진 연구소 Jet Propulsion Laboratory, 패서 디나, 캘리포니아 임무의 크루즈 단계에 대한 차장의 임무 관리자의 브라이언 Portock가 했다. "우주선과 도플러 데이터에서 원격이 계획대로 연습을 완료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화성 과학 연구소의 임무는 게일 분화구 안에 화성에 선택한 영역 미생물 생활을 지원하고 삶의 존재 여부에 대한 단서를 보존을위한 유리한에 대한 환경 조건에게 유리한를 제공했는지 여부를 조사하기 위해, 그 자동차 크기의 Curiosity를 사용합니다.
가까운 화성을 발생하는 2만5천마일 (약 4만킬로미터)에 대해 우주선의 궤도를 넣어 14 시간 정도의 만남의 시간을 이동 : 엔지니어는 두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로켓 엔진의 firings 오늘의 3 시간 시리즈를 계획 한 미션의 2011년 11월 26일에 따라 궤도, 발사을 계획했다.
"만남의 타이밍이 행성의 회전이 오른쪽 장소에 게일 분화구를 게재로했을 때 화성에 도착하는 것이 중요하다"JPL의 토마스 마틴 - Mur, 미션의 최고 탐색기는 말했다.
첫 번째 하나 하나 여섯째 크기에 대해 될 것으로 사명의 두 번째 궤적 보정 기동은 3 월 26 예정입니다. 최대 4 개까지 추가 필요에 따라 미세 조정을위한 기회, 8 월 5 일 화성에서 도착하기 전에 예정이다 (2012 년, 태평양 서머 타임 (8 월 6 동부 서머 타임 및 유니버설 시간)).
출시로 인해 우주선의 초기 궤도는 화성에 충돌에서 출시 차량의 상부 단계를 방지하기 위해 오프셋 의도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위의 단계는 우주선 자체가 지구 미생물에서 화성를 보호하는 방법을 청소되지 않았습니다.
화성 과학 연구소 우주선은 분당에 대해 두 회전에서 비행 회전합니다. 우주선의 회전 축 방향으로 속도를 변경하는 하나, 그에 수직 인 방향으로 속도를 변경 하나 오늘의 연습은 두 개의 서로 다른 구성 요소를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동 네 두 가지로 분류, 우주선의 크루즈 무대에서 8 추진기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각 세트에서 하나의 추진기를 사용하고 회전 축 방향을 따라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19 분 지속 추진과 함께 시작되었다. 회전이 적절한 방향 집합이 넣을 때, 그러면 그 줄에 속도 수직에 영향을 미치는, 로켓의 각 세트는 5 초 동안 발사되었다. 이 5 초 폭발은 약 40 분 총 약 2 시간 기간 동안 200 개 이상의 번 반복했다.
연습은 여행의 방향에 작은 변화 속도에 약간의 증가를 결합, 시간당 약 12.3 마일 (초당 5.5 미터)의 속도에 순 변화를 생산하기 위해 계산되었다.
목요일 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 (정오 EST), 잰, 12으로, 우주선이 화성에의 352 백만 마일 (567 백만 킬로미터) 비행 81,200,000마일 (1억3천60만km)를 여행합니다. 그것은 10,300에 대한 mph (시속 1만6천6백km) 지구에 대한 상대에서와 68700에 대한 mph (시속 110,500km) 태양에 상대적으로 이동 될 것입니다.
JPL, 패서 디나의 캘리포니아 공과 대학의 한 부문은 NASA 과학 미션 스파이, 워싱턴의 화성 과학 연구소 임무를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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